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추천

[홍대] 돌황소곱창 맛집 술집 회식 모임 장소 추천 막창 대창 곱창 염통

by 캘리포니아전자두뇌 2023. 1. 27.
728x90
300x250

오늘은 홍대에 유명한 곱창 맛집을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몇주전에 방문한 곳인데 계속 생각나고 또 가고 싶은 곳이라 꼭 소개해드리고자 끄적여보네요.ㅎ
홍대 곱창 맛집이라고 검색해봤을 때 여러곳이 나오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눈길을 끈 곳이 돌황소곱창이였어요.
가게 분위기가 레트로하면서도 독특하더라구요. 연예인분들 싸인도 많아서 뭔가 신뢰가 확 갔달까.?ㅎ
메뉴가 곱창이니 만큼 제대로 아주그냥 기름지게 적셔 보자구요~!

메뉴판을 둘러보니 역시나 모듬메뉴가 있네요. 곱창, 대창, 막창, 염통을 같이 먹을 수 있으니 당연히 모듬을 시켜야겠죠? 여러 종류를 먹어보고 맛있는 부위를 시키는게 좋더라구요☺️
저희는 돌모듬(200g)(2인이상 주문) 23,000원 으로 2개를 먼저 시켰습니다.
전체적으로 금액대가 있는 것 같았아요. 200g기준이니 금액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 곱창집에 많이 방문을 해보았는데 등골을 파는 곳은 처음이라 신기하더라구요.
다음에 오면 곱창전골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우동사리 추가해서!!

늦은 오후시간대에 방문한 터라 사람들이 많아서 내부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해 너무 아쉽네요.ㅠ
전체적으로 레트로한 분위기에 옛날(?) 포스터들이 벽면에 많이 붙여져 있더라구요.
술집을 고를 때 가게의 분위기도 고려한다면 술맛이 좀 더 좋달까..?ㅎ;

저희가 주문한 돌모듬(200g)(2인이상 주문) 23,000원 으로 2개가 나왔네용~!
이미 어느정도 초벌된 상태로 나와서 조금씩만 더 구우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음식을 내주셨어요.
못참고 몇점을 집어 먹어버려서 모양새가 깔끔하지가 않네용ㅋㅋㅋ
반찬은 간,천엽,지라, 마카로니 샐러드, 깍두기, 다진고추, 콩나물 국을 주셨는데 콩나물 국이 생각보다 되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다른분들이 포스팅한 글들을 봤을 때는 분명 고구마였던 거 같은데 저희는 감자가 나왔어요.
무조건 고구마만 나오는게 아니라 감자도 가끔씩 나오는 것 같아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맛은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곱창의 곱도 실하고 무엇보다 신선해서 누린내가 나지 않아서 아주 좋았네요~ㅎ
사진엔 없지만 곱창, 대창, 막창, 염통 중에 곱창이 젤 맛있어서 곱창 2인분을 더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돌모듬 2개와 곱창 2인분을 뿌신 뒤, K-디저트로 마무리 해야죠!
볶음밥만 먹기엔 너무 아쉬워서 치즈사리까지 듬뿍 추가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볶음밥에 치즈사리는 놓칠수 없죠.

지인들 중에 치즈를 별로 안좋아하는 분이 계셔서 치즈는 한쪽으로 몰아서 먹었네요ㅋㅋㅋㅋ
그래도 치즈사리는 포기못해~~!😝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맛있었던 곱창집! 홍대에 가시게 된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