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추천

[당산] 영등포 선유도 가성비 점심 맛집 돼지대첩 제육 김치찌개 맛있는 집 회식 추천

by 캘리포니아전자두뇌 2023. 1. 19.
728x90
300x250

돼지대첩

 

 

 

선유도역 5번 출구 쪽에 있는 돼지대첩으로 점심먹으러 왔습니다~!

점심메뉴로는 김치찌개, 두루치기, 된장찌개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테이블도 칸막이 형식으로 되있고 넓직넓직해서 되게 좋더라구요
내부가 깔끔해서 음식도 깔끔할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벌써부터 기대되자녀~~


총 다섯명이라 숙성 제육 두루치기 3개, 숙성 돼지 김치찌개 2개로 주문~~~~!

메뉴는 각각 8,000원이라 주변 식당들에 비해 저렴한 편인것 같아요.

(여러명이서가면 다양한 메뉴를 먹어볼 수 있어 좋네요 ㅎㅎ)

 


김치찌개 비주얼 뭐야아..😝

김치찌개에는 라면사리까지 주시네요 :)

 


8,000원 치고 양도 많고
무엇보다..
맛있어..!

 


반찬은 멸치볶음, 계란찜, 파래무채(?)가 나왔네요.

반찬은 그날그날 바뀌는 것 같아요!
그냥 저냥한 반찬들 여러개 있는것 보다 손이 잘 가는 반찬들이라 3가지 밖에 없어도 만족.!

 

영롱한 두루치기의 자태...먹음직스럽게 잘 익도록 계속 섞어주세요.

야채도 듬뿍 들어있고 고기의 양도 넉넉했습니다.

배고프니깐 빨리 익어줘..현기증 난단 말이야..

 

 

너무 맛있어서...그만.....

제육 소스를 남긴다면 두루치기를 제대로 먹었다고 말할 수 없을 것만 같았다...
맛있는 제육소스에 밥을 안볶는다..?
허.!
용납 못하지-_-

공기밥 하나 바로 추가해서
셀프로 볶음밥까지 먹고서야 점심은 끝이났다~~~!


아주아주아주 만족스러운 점심 식사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