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추천

[사당] 매드포갈릭 스테이크 맛집 단체 회식 추천 모임 장소 분위기 좋은 곳 와인추천

by 캘리포니아전자두뇌 2023. 1. 19.
728x90
300x250

매드포갈릭 사당점


오늘은 매드포갈릭 사당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오랜만에 오는 거라 매우 기대를 한 채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ㅎ

이탈리안 전문 다이닝레스토랑이니 만큼 데이트, 모임, 회식으로 아주 제격인 장소인데요.

항상 매드포갈릭에 오면 먹는 메뉴, 그리고 방문하게 된다면 꼭 드셔야 되는 메뉴를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샐러드, 피자, 파스타, 리조또 등 이탈리안 메뉴를 주 메뉴로 하고 있는 곳이고, 스테이크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름에서 보셨다시피 마늘이 들어간 메뉴가 많습니다. 마늘의 매운맛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최대한 매운맛을 제거하여 요리를 하는 곳이라고 하니 마늘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방문하여 드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시즌별로 메뉴도 조금씩 달라진다고 하니 자주 오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네요.ㅎ

사당점 매드포갈릭은 파스텔 시티 2층에 위치해 있고, 복합 쇼핑시설이니 만큼 식사하시기 전이나 하시고 나서도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거두 절미하고 메뉴추천 해볼게요~!

 


인원이 꽤 많아서 미리 예약을 했더니 룸으로 안내해주셨어요~
프라이빗한 느낌이라 모임이나 회식하기에 딱 좋은거 같애요.!

시간에 맞춰 방문하니 인원 수에 맞춰 세팅을 다 해놓으셨더라구요.


본격적으로 먹기 전에 가볍게 목을 좀 축이기 위해서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에이드 종류는 총 3가지였구요. 오렌지에이드,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각 6,500원입니다.

환경을 생각해서 종이빨대로 꽂아 주신게 되게 인상깊었네요.ㅎ

피자의 가격이 대체적으로 24,800원~27,800원입니다.

매드포갈릭에서 무조건 먹어야되는 피자메뉴.!
베스트베스트베스트메뉴 첫번째는 갈릭 스노윙 피자입니다. 26,900원이구요.

화이트 소스에 새우, 파인애플, 고소한 튀긴 마늘이 어우러진 매드포갈릭 시그니처 피자입니다.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협회(AVPN)에서 인증 받은 밀가루의 쫄깃한 나폴리 도우로도 변경가능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나폴리 도우로 변경 시 1,000원 추가됩니다.

직원분이 피자를 서빙해주실 때 치즈를 뿌려드릴까요? 라고 물어보시는데 꼭꼭 많이 뿌려달라고 말씀해주셔야되요.

파다노 치즈를 즉석에서 갈아주시는 데 정말 맛있어요.❤️

피자가 살짝 느끼해질즈음에 매콤한 파스타를 시켜보았는데요.

파스타는 대체적으로 24,900원~27,500원입니다.

주문한 파스타는 아라비아따 파스타 25,500원이였습니다.

매드포갈릭 특제 노하우로 만든 매콤한 토마토 소스 파스타라고 하는데 많이 맵지않고 약간 매콤해서 더욱 좋았어요.
직원분이 파스타를 서빙해주 실때, 고추가 많이 맵다고 해주시니 되도록 고추는 건져서 따로 빼놓고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애요. 매운거 잘먹는 저도 조끔 많이 맵더라구요~ㅎ

로즈마리, 타임, 월계수향을 가미하여 그릴에 굽고 허브 버터를 함께 곁들여먹는 립아이 스테이크인 허브 립아이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금액은 49,800원이구요. 14,500원 추가 시 300g, 29,000원 추가 시 400g으로 제공됩니다.

구운치즈소스와 허브버터의 조화가 말도 안되게 맛있더라구요.

 

브뤼셀스프라우트 & 토네이도 채끝 스테이크도 주문했는데요. 금액은 47,800원이구요.

매콤 달콤하게 조리된 미니 양배추와 얇게 슬라이스된 해슬백 포테이토, 육즙 가득 구워낸 스테이크를 치미추리 소스와 함께 즐기는 시그니처 스테이크라고 합니다. 14,500원 추가 시 300g으로 제공됩니다. 
채끝등심이 대체로 마블링 상태가 우수하여 구이나 스테이크용으로 최고인거아시죠?ㅎ


위에서부터 브뤼셀스프라우트 & 토네이도 채끝 스테이크, 갈릭 허그 스테이크, 허브 립아이 스테이크 입니다.

갈릭 허그 스테이크는 49,400원이고, 마늘을 감싸 안은 듯 마늘로 속을 채운 후, 매운 향의 치즈 크림 소스와 함께 즐기는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입니다.
사진엔 없지만 스테이크 중에서는 갈릭 스테이크가 제일 부드럽고 제일 맛있었습니다. 금액은 49,800원입니다.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ㅠㅠ

와인도 먹어보고 싶어서 아무거나 시킨 와인 1

Michel Lynch Bordeaux Merlot-Cabernet Sauvignon 71,000원입니다.

잘익은 과일 맛이 입 안 전체에서 부드럽게 느껴진다고 하는데 입 안을 깔끔하게 해주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아무거나 시킨 와인2

Woodbridge Cabernet Sauvignon 57,500원

진한 베리맛에 오크 바닐라로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맛이라 스테이크와 아주 궁합이 잘 맞더라구요.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쨘~~🍷

마지막으로 갈릭 시즐링 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금액은 27,500원이구요.

라이스류는 대체적으로 25,900원~28,200원입니다.

라이스류중에서는 갈릭 시즐링 라이스가 젤 맛있어요. 베이컨, 새콤한 마늘 장아찌, 톡톡 씹히는 날치알과 렌치 소스가 함께 어우러진 매드포갈릭 볶음밥입니다. 갈릭 시즐링 라이스는 톡톡 씹히는 날치알과 렌치 소스가 포인트인것 같아요.

매드포갈릭에서 각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추천 메뉴를 꼽자면,

피자        - 갈릭 스노윙 피자 26,900원

스테이크 - 갈릭 스테이크 49,800원

라이스    - 갈릭 시즐링 라이스 27,500원

파스타    - 모든 메뉴가 무난한 편.

와인       -  평소에 와인을 많이 접하진 않지만, 처음 오셔서 기분내기에는 Woodbridge Cabernet Sauvignon 57,500원 와인이 괜찮을 것 같아요. 

샐러드    - 사진은 없지만 타워 샐러드를 추천드려요. 19,900원이구요. 구운 닭가슴살, 베이컨, 체다치즈, 애플망고가 치폴레 비네그레트 드레싱이 뿌려진 샐러드이고 드레싱 느낌은 발사믹 소스 같았어요. 체다치즈가 큐브모양으로 되어있어서 와인까지 미리 시켜서 같이 스타터메뉴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데이트로도, 모임, 회식 장소로 제격인 매드포갈릭에서 추천메뉴 꼭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