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추천

[당산] 요즘 인싸 감성 수제 디저트 맛집 꾸덕한 버터바와 평범함은 거부하는 나만의 주문제작 특별한 레터링 케이크 추천 나카산

by 캘리포니아전자두뇌 2023. 5. 3.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캘리포니아전자두뇌입니다.

오늘은 수제 디저트 맛집을 소개해볼가 해요.

가볍게 후기 남겨볼게요~!

 

 

나카산

나카산은 당산역 12번 출구 도보 645m, 선유도역에서는 도보 14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 라떼, 티,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요. 

케이크 쇼케이스에 레터링 케이크들과 스모어 쿠키, 버타바들이 이쁘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버터바는 뽀또치즈바 /달달 약과바 /다크 초코바 /카라멜 너티바가 있어요. 

금액은 2천원 대로 크기에 비해 대체로 저렴한 편이였어요. 

가게 내부는 아늑하면서도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 좋더라고요.  

테이블은 5개 정도 있었어요. 

벽에 걸린 강아지 페브릭포스터가 너무 귀여워서 찾아보니 엄청 유명한 만화가 분의 굿즈더라고요.

맘에 들어서 저도 집에 걸어놨더라죠~ㅎ  

나카산에서는 수제 카라멜과 구움과자, 디저트 박스, 레터링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어요.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 도시락 케이크나 레터링케이크를 주문제작 할 수 있고, 웨딩/ 회사 /어린이집 등 단체주문이나 답례품으로 수제 카라멜이나 구움과자 등을 구매할 수 있어 좋아보였어요. 

아기자기하면서 귀염뽀짝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구경하면서 커피와 맛있는 디저트를 먹을 수 있으니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카라멜 너티바와 다크초코바에요.

버터바 특유의 적당한 꾸덕함과 약간의 촉촉함에 버터의 풍미가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버터바를 다양한 곳에서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그럼에도 충분히 맛있다고 느낄만한 맛이였어요. 

한번 먹어본 카라멜 너티바가 너무 맛있어서 또 재구매했어요. 

뽀또 치즈바도 느끼하지 않고 적당히 달면서 뽀또치즈맛이 많이 나서 아주 맛있었어요.

 

나카산 공식 인스타(@nakasan_cake)에서 금손 사장님이 만든 다양한 레터링 케이크들이 있으니 꼭 한번 구경해보세요~!

특별한 날에 소중한 사람을 위해 하나 밖에 없는 케이크를 선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