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추천

[당산] 양평해장국 평점 높은 메뉴 추천 선유도 뼈해장국 선지해장국 점심 맛집

by 캘리포니아전자두뇌 2023. 2. 8.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용~! 오늘은 해장국 맛집을 방문하였습니다.

당산역 근처에 양평해장국 집이 많은데 제가 방문한 곳은 당산역 4번출구에서 도보 76m 거리에 위치한 곳입니다.

주변에 있는 곳보다 평점이 높아서 기대를 엄청 하고 방문했어요.!

 

 

양평해장국

가게외부는 전체적으로 요렇게 생겼습니당~ 뭔가 시골에 있을법한 그런 느낌이랄가요?ㅋㅋㅋ 

해장국에 치킨그림이 있는게 뭔가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가게 내부는 협소한 편이고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요! 4인석이 4-5개 정도 있었어요.! 

테이블과 의자가 낡아 보이는게 정감있게 느껴지더라구요.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했던 터라 손님들은 많이 없었어요.  

식사류와 안주류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판이에요.!

  • 소내장탕 9,000원
  • 선지해장국 8,000원
  • 뼈해장국 8,000원
  • 순대국밥 8,000원
  • 콩나물국밥 7,000원

콩나물 국밥을 제외하고는 특으로도 주문이 가능해요.! 

안주류로는 감자탕, 소고기 술국, 소고기 내장수육, 돼지고기 술국, 돼지고기 수육 이 있습니다.

반주로 되게 좋은 메뉴들이라 저녁시간대에는 반주하러 오시는 손님들이 많이 오실 것 같네요.ㅎ

기본적으로 각 테이블마다 들깨가루와 소금, 후추가 놓여져 있어요.! 

밑반찬은 김치, 청양고추와 쌈장, 깍두기가 있습니다. 

김치와 깍두기를 직접 담그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시원한 맛이 느껴져서 좋더라구요.! 

같이 간 일행이 주문한 뼈해장국이에요. 금액은 8,000원입니다.

국물이 깊고, 고기도 어느정도 들어가 있더라구요.!

맛은 일반적으로 무난했던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선지해장국이고 8,000원입니다.

선지가 큰덩어리로 3~4개 정도 들어 있었고, 소 양과 콩나물이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국물맛은 전체적으로 얼큰한 편이였고 선지양도 많고 맛있더라구요~!

선지를 밥에 슥슥 비벼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런데 소양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잡내가 조금 났어요.ㅠㅠ

다른 분들은 잡내가 안느껴진다고 하셨는데 저는 잡내에 조금 민감한 편이라 잘 느껴지더라구요.

저처럼 민감하신 분들이 아니라면 만족스럽게 드셨을 것 같아요.!

참고로 양평해장국에도 소양이 들어간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점심메뉴로 선지해장국을 자주 먹진 않지만 한번씩 먹으면 되게 맛있더라구요~!

선지는 피를 굳힌 음식이라 철분이 매우 풍부해서 빈혈에도 좋고 몸에 좋은 무기질이 많이 들어있어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또 선지해장국을 시킬 것 같아요.! 

보글보글 선지해장꾹

전체적으로 이 집의 분위기가 정감있었고 시골 할머니가 끓여주시는 맛이 나서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회사에서 거리가 멀지만 역에서는 되게 가까워서 근처에 오시게 된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