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공유

[신촌] 몰티즈팝업스토어 with 리트리버 문랩 스튜디오 굿즈 이모티콘

by 캘리포니아전자두뇌 2023. 3. 3.
728x90
300x250

오늘은 신나는 댕댕이들의 파티 몰티즈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였습니다.

오늘 3월 3일부터  3월 12일까지 열리는 팝업스토어는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B2F 연결통로 득템샵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제가 자주 쓰고 좋아하던 이모티콘의 굿즈를 판매한다고 하니 오픈날 바로 달려갔는데요.!

하찮으면서도 귀여운 콘셉트로 2030세대들의 감성을 자극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 문랩 스튜디오의 인기 이모티콘인 몰티즈와 리트리버, 오구 캐릭터 팝업스토어예요. 

다양한 포토존과 함께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얼른 방문해보세요~! 

 

 

  • 기간 : 2023년 3월 3일 ~ 2023년 3월 12일
  • 운영시간 : AM 10:30 ~ PM 22:00
  • 장소 :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2층 연결통로 득템샵 

귀여운 몰티즈와 리트리버가 입구에서 반기고 있네요ㅎㅎ

한껏 기대를 하고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곳으로 달려갔어요.! 

팝업스토어는 굉장히 협소했는데요.!

문랩 스튜디오 페이스북과 인스타에 공지한대로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가 점심시간 즈음에 방문을 했었는데 대기가 30팀 정도 있더라고요.!

진행하는 스태프에게 대기 시간을 여쭤보니 30분 정도 걸린다고 하시더라구요. 

팝업스토어에 오시게 되면 제일 먼저 연락처와 인원을 등록해주세요.!!

카톡 알림톡에서 실시간으로 제 차례의 대기순번을 파악할 수 있어요.!

7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유플렉스 F&B에서 사용가능한 5천원 즉시 할인 쿠폰도 있으니 꼭 받아가세요.!

영수증은 버리지 마시고 본관 B2 사은데스크에서 바로 교환 가능해요.

자세한 위치는 결제하시는 분이나 다른 스태프 분께 여쭤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시니 헤메지 마시고 물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대기하면서 포토존 구경도 열심히 해줬네요.! 

귀여운 몰티즈 ㅠㅠ

몰티즈 필로우 1M는 50% 할인 된 50,000원에 구매가 가능해요.!

엄청 커서 어떻게 들고 가야되나 고민하실 필요 없이 배송 주문서만 작성 하시면 5일 내에 무료 배송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기하면서 다양한 포토존 구경과 함께 굿즈들의 종류를 보면서 구매할 것들을 다시 체크해봅니당.! 

구매하러 오신 분들이 많아서 계산하려는 줄도 꽤 기다렸어요.ㅠㅠ 

몰티즈와 리트리버 굿즈만 있는게 아니라 오구 굿즈도 꽤 있더라고요.!

각종 팬시들과 인형도 있었어요.! 

귀여운 아기오구 에코백도 있었네용.! 

몰티즈와 리트리버 티셔츠와 담요도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사진들이 사람들도 많고 구경하면서 급하게 찍은거라 생생한 현장감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ㅎ;;;

간간이 품절된 상품도 있긴 했지만 그 외의 물건들은 스태프분들이 바로바로 채워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머그컵과 캔글라스의 샘플이 없어서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물건을 채우시던 스태프분이 친절하게 보여드릴까요? 라고 하시면서 꺼내서 보여주시더라고요.!

사람들도 엄청 많고 정신없을 텐데 진행하시는 스태프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더불어 매일 선착순 100분께 상품구매하시면 엽서 3종 세트와 5만원 이상 구매시 L홀더도 증정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