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추천

[선유도] 돈카츠식탁 신상맛집 등심 안심 모듬카츠 점심 메뉴 추천

by 캘리포니아전자두뇌 2023. 2. 15.
728x90
300x250

오늘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상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선유도역 7번출구에서 도보 56m에 위치한 이곳은 돈카츠 전문점이에요.

 

 

돈카츠식탁

선유도역 7번출구 바로 앞 건물 2층에 위치한 돈카츠식탁입니다.

로고가 모던한 느낌이 뭔가 고급져보여요.!

입간판에 있는 메뉴들이 꽤나 사람들 발길을 잡을 것 같더라구요. 

왜 찍었는지 모를 계단사진.. 올라가는 느낌까지 전달해드리고 싶었나봐요...ㅎ;;;;;

돈카츠식탁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30 ~ 20:30분까지 입니다. 포장도 많이 한다고 하네요~! 

계단을 오르면서 본 돈가스 사진들 덕분에 더욱 배가 고파졌어요.ㅠㅠ 

아니나 다를까.. 테이블이 없어서 10-15분정도의 대기시간이 있었어요.

과연 맛집인건가...ㅠㅠ 

대기를 하면서 메뉴판을 살펴보니 돈카츠의 사이즈를 고를 수 있더라구요.!

돈카츠메뉴들도 다양하고 세트메뉴도 있어서 더욱 좋았구요.! 

가게 내부는 모던하면서 심플한 느낌이였어요.

확실히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다보니 쾌적하면서 깔끔했어요. 

오픈키친으로 되어있어서 제가 주문한 돈카츠가 어떻게 만들어지고 있는지 눈으로 볼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는 것도 덜 지루했구요.! 

역시나 각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있어서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실 수 있어요.!

모듬카츠 13,000원입니다. 모듬카츠는 치즈카츠와 새우카츠, 등심카츠로 구성 되어있어요.!

치즈카츠는 고기도 두툼하고 치즈도 엄청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이건 카츠세트이고 등심과 새우튀김우동 1/2으로 선택했어요.!

제가 주문한 안심돈카츠이고 L사이즈, 금액은 12,000원입니다.

돈카츠를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 한 상이 깔끔하고 먹기가 편하더라구요.

돈카츠 소스와 매운소스, 소금, 김치, 단무지, 할라피뇨, 와사비, 밥, 우동국물, 양배추샐러드가 기본 한 상에 포함 되어 있어요.

안심 돈카츠는 촉촉한 느낌은 덜 하지만 전체적으로 부드러웠어요.! 

여러가지 소스들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특히 소금에 찍어먹는게 돈카츠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겠더라구요.

양배추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느낌함이 덜 하더라구요. 그래서 추가로 양배추샐러드 한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등심돈카츠의 단면이에요. 등심돈카츠의 맛도 보고 싶어서 일행과 한개씩 바꿔서 먹어봤는데 등심돈카츠도 두툼하니 꽤 부드럽더라구요. 

그렇지만 저는 등심돈카츠 보다는 안심돈카츠가 제 입에 더 맞더라구요.!

등심돈카츠보단 좀 더 촉촉하면서 부드러웠어요. 

돈카츠식탁에는 다양한 돈카츠메뉴, 덮밥과 면류도 있으니 한 번쯤 방문해보세요~.~

깔끔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돈카츠를 찾고 계신다면 이곳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 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