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추천

[선릉] 미쓰양꼬치 선릉역 수요미식회 맛집 양꼬치 양갈비 단체 모임 회식 술집 추천

by 캘리포니아전자두뇌 2023. 1. 3.
728x90
300x250

 

요즘 잦은 술자리 덕분에 살은 점점찌고.... 

그치만 회식은 참을 수 없고...

안주라도 조금이나마 덜찌는 걸로 조금 더 건강한 걸로 정해보자라는 마음으로 양꼬치 집을 찾아봤는데요..ㅎ

선릉에 유명한 양꼬치, 양갈비 맛집이 있더라구요 

심지어 수요미식회에 나온 맛집이라 더욱더 기대를 안고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양꼬치는 저칼로리 저지방, 고단백식품이라 다이어트 식품으로 아주 적합하죠.

그리고 장내해독, 골다공증, 피로회복,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하니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도 좋은 식품이죠.

과유불급이라고 많이 먹으면 당연히 살이 찌겠지만 적당히 먹는다면 건강에도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거 같네요.^^

 

사람이 많아서 가게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깔끔하고 공간도 넉넉했습니다.

다만 사람이 많아서인지 일하시는 분들이 되게 많이 바빠보였어요.

 

일단, 

처음 와보는 곳이기도 하고 맛있다고 하니 한껏 기대를 하고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양꼬치와 양갈비가 맛있는 집.!

대체적으로 잡내도 나지 않고 신선해 보였고
깔끔하고 맛도 좋았다.

 

여기오면 무조건 양갈비를 시켜야된다고 해서

양꼬치 2개에 양갈비 2개를 시켜주고 

 


비주얼..무슨일..
양꼬치를 올려놓고 구워지는 시간이 젤...힘들어...

언제 구워질거야...ㅠㅠㅠㅠㅠㅠ

 

구워진 양꼬치와 양갈비는 역시나

유명한 맛집 답게 맛있었고 사람들이 많아 전체적으로 시끄러운 분위기라

서로 무슨얘기 하는지 안들려서 뭐라구?!!! 뭐?!??!! 

이랬던거 같다ㅋㅋㅋㅋㅋㅋ

후딱 해치우고 2차를 가기로....힛

 

양꼬치 집에서 누가 양꼬치만 먹겠어...

따뜻한 국물도 좋지만

오늘은 꿔바로우와 어향가지를 같이 시켜서 양꼬치가 구워지는 시간동안 야금야금 먹어줬다.ㅎ

양꼬치가 맛있으니 어떤 메뉴를 시켜도 맛있을 것만 같았다.

무튼,

 꿔바로우와 어향가지가 너무 맛있었음.

 

다이어트는 무슨 -_-

먹을땐 먹고 운동할땐 제대로 운동하면 되지

 

728x90
반응형

댓글